Album

 

 [여전히 난 너를 찾고 있어]

 

차세대 유망 신인 가수의 데뷔 싱글!
실용음악과 현역 7관왕으로 인증된 보컬리스트가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다.

 

<원더풀 월드> OST로 목소리를 알린 ‘권인서’는 떠난 사람들에 대한 후회와 미안함을 곡에 잘 담아내어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영화 <씽2게더>, ‘권진원 X 2ONE’의 <산 들 바람 숲> 등 독보적인 음색과 풍부한 감성으로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여 목소리를 더했다.

 

<여전히 난 너를 찾고 있어>는 이별 후에 잊을 수 없는 추억에 머물고 있는 미련을 노래한 곡으로, 피아노를 시작으로 스트링 사운드로 분위기가 고조되는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쌀쌀한 가을에 맞게 홀로 남겨진 ‘내’가 ‘너’를 그리워하는 곡이다. ‘권인서’의 특별한 ‘목소리’라는 악기와 함께 섬세한 감정선으로 후반에는 압도적인 가창력, 그리고 매혹적인 음색을 보이며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슬픔을 절절하게 표현한다.

 

데뷔 싱글 <여전히 난 너를 찾고 있어>로 가요계에 나타난 ‘권인서’, 뛰어난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하여 차세대 스타를 준비한다.

 

 

 

 

 


 

 

 

[원더풀 월드] OST

 

떠난 사람들에 대한 후회와 미안함을 그려낸 듯한 OST Part.3 ‘Remember  발매

‘Re

member’는 잔잔한 기타 선율 위 서정적인 피아노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가슴 미어지는 그리움의 감정을 독백하듯 담담하면서도 깊이 있는 권인서의 음색이 더해져 짙은 여운을 선사한다.